'SNL 코리아' 제작진이 뭉친 쿠팡플레이의 새로운 시리즈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가 27일(토) 저녁 8시 공개된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는 사랑이 필요한 20학번 복학생 ‘혁수’와 사랑에 눈먼 22학번 신입생 ‘현영’의 아직도 끝나지 않은 캠퍼스 러브 스토리로 쿠팡플레이 코미디쇼 <SNL 코리아>의 인기 코너 ‘복학생이지만 20학번입니다’가 독자적인 시리즈로 재탄생한 작품이다.
이름만으로도 범상치 않은 느낌을 물씬 풍기는 ‘사랑이 꽃피는 캠퍼스’ 포스터는 평범지수 100%의 흔남 20학번 복학생 권혁수와 찍으면 직진하는 직진녀 22학번 신입생 주현영, 진정한 벤츠남으로 돌아온 혁수의 찐친 김원훈과 22학번 신입생이자 갓생사는 K-장녀 임소윤까지, 가슴 설레는 로맨스로 얽힌 네 남녀의 모습을 담고 있다. 봄날의 캠퍼스를 배경으로 대학생의 시그니처인 ‘과잠’을 맞춰 입은 이들의 모습은 캠퍼스 로맨스 특유의 싱그럽고 풋풋한 분위기를 뿜어낸다.
한편, 부자연스럽게 일렬로 나란히 서 먼 산을 응시하고 있는 네 명의 모습은 왠지 모를 격한 표정과 감정 과잉 상태를 드러내며 이들이 그려갈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그렇게 사랑이 나에게도 왔...다...☆”라는 카피는 마치 만화 같은 분위기와 은근한 ‘병맛’ 분위기를 풍기며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에서 펼쳐질 킹받는 캠퍼스 로맨스를 기대하게 한다.
한편 <복학생: 학점은 A지만 학점은 F입니다>는 당초 예정보다 1주 연기된 27일(토) 저녁 8시 첫 공개된다.
[사진=쿠팡플레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