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이미지캡처
‘뮤직뱅크’에서 골든차일드가 신곡 ‘리플레이(Replay)’ 무대를 공개했다.
12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는 MC ‘아이즈원’ 장원영과 ‘엔하이픈’ 성훈의 진행 아래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골든차일드는 시크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으로 등장해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분위기를 무대를 가득 채웠다. 어깨와 몸을 크게 돌리는 후렴구 포인트 안무를 비롯해 풍성한 퍼포먼스 구성으로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신곡 ‘리플레이(Replay)’는 EDM 퓨처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과거의 어느 한 시점으로 돌아가고 싶은 강렬한 욕망을 표현한 가사와 곡 전반의 신스 베이스, 슬랩 사운드, 신스 리드가 어우러져 긴장감을 더한 곡이다. 멤버 이장준과 태그가 작사에 참여해 골든차일드만의 색깔을 담아냈다.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ATBO, ATEEZ(에이티즈), TO1, Weeekly (위클리), Xdinary Heroes, YENA (최예나), YOUNITE, 골든차일드, 뉴진스(NewJeans), 블리처스, 수현(유키스), 첫사랑(CSR), 코요태, 트라이비(TRI.BE), 팝핀현준, 퍼플키스(PURPLE KISS))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로 K-pop 열기를 더했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