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어데블 + 제시카 존스 + 루크 케이지 + 아이언 피스트
넷플릭스가 또 다른 마블 히어로(히로인) 군단 ‘디펜더스(Marvel’s The Defenders)’의 포스터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이와 함께 디펜더스 네 명의 멤버, 맷 머독/데어데블(찰리 콕스), 제시카 존스(크리스틴 리터), 루크 케이지(마이크 콜터), 대니 랜드/아이언 피스트(핀 존스)의 모습이 각각 담긴 모션 이미지도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디펜더스’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됐다.
8월 18일 오후,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첫 선을 보이게 될 마블 ‘디펜더스(Marvel’s The Defenders)’ 는 뉴욕을 지키겠다는 일념 하나로 뭉친 네 명의 히어로 맷 머독/데어데블(찰리 콕스), 제시카 존스(크리스틴 리터), 루크 케이지(마이크 콜터), 대니 랜드/아이언 피스트(핀 존스) 의 이야기를 그린다. 나름의 아픔을 지니고 있는 외로운 영웅 네 명이, 서로 힘을 합쳐 싸울 때 더욱 강해질 수 있다는 걸 깨달아가는 과정도 담고 있다.
마블 ‘디펜더스’는 마블 ‘데어데블’, ‘제시카 존스’, ‘루크 케이지’와 ‘아이언 피스트’에 이어 선 보이게 되는 작품이다.
마블 ‘디펜더스’는 마르코 라미레즈와 더그 피트리가 마블 TV의 제프 로브와 함께 총괄 제작했으며, 마블 텔레비전과 ABC 스튜디오가 넷플릭스를 위해 공동으로 제작을 맡았다. (KBS미디어 박재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