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zn(시즌) 오리지널 영화 ‘어나더 레코드 : 이제훈’이 프레임 안과 밖을 넘나들며 이제훈을 기록한다.
오는 18일(목) OTT seezn(시즌)에서 독점 공개되는 ‘어나더 레코드 : 이제훈’(감독 윤단비)은 배우의 리얼한 모습과 영화적 엉뚱한 상상을 오가는 새로운 형식의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다.
뜨거운 관심 속 오늘(5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프레임 안과 밖을 넘나들며 포착할 이제훈의 이야기를 예고한다. 이제훈의 상상이 흥미로운 픽션이 되는 ‘어나더 레코드 : 이제훈’을 통해 우리가 미처 몰랐던 배우 이제훈의 또 다른 면모를 기대하게 한다.
틀을 깨는 연기를 위해 매순간 고민하고, 스스로를 돌아보며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상상하며 노력하는 이제훈. 영화 ‘남매의 여름밤(2019)’으로 평단과 관객 모두를 사로잡으며 유수의 영화제를 휩쓴 윤단비 감독이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가는 이제훈의 순간들을 함께 한다. 인간을 향한 따뜻한 시선과 깊이 있는 고찰로 우리에게 메시지를 전하는 윤 감독이 이제훈의 프레임 안과 밖을 기록한다.
작품은 배우가 되기까지의 고민, 배우로서 대중에게 뻔하지 않고 공감되는 연기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는 이제훈을 포착한다. 데뷔 전부터 함께 하고 그를 누구보다 잘 아는 지인들과 ‘배우’ 이제훈이자 ‘인간’ 이제훈을 담아낸다. 무엇보다도 그가 배우가 되지 않았다면 무슨 일을 하고 있을지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픽션’의 과정이 흥미롭게 그려진다.
‘어나더 레코드 : 이제훈’은 오는 18일(목) 오후 6시 seezn(시즌)에서 독점 공개된다. OTT 플랫폼 seezn(시즌)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도 감상 가능하다.
#사진 제공 = 케이티시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