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25일) 입소한 규현의 ‘다시 만나는 날’ 스페셜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오늘 낮 12시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KYUHYUN 규현_ Adieu! 규현 다시 만나는 날 Special Clip’은 규현의 데뷔부터 현재까지 히스토리와 지난 20일 열린 팬미팅 ‘다시 만나는 날’ 현장 스케치, 팬들이 규현에게 전하는 친필 메시지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규현의 입소를 아쉬워하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규현은 24일 오후 6시, 입소 전 마지막 싱글 ‘다시 만나는 날(Goodbye for now)’을 공개했다. 이 노래는 지니, 벅스, 올레뮤직 등 3개 차트 1위(25일 오후 1시 기준)를 비롯해,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라 ‘발라드 황태자’ 규현에 대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시켜 주었다. 또한 아이튠즈 차트에서도 1위에 규현의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규현은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4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한다. 규현은 SNS에 머리를 짧게 깎은 모습과 함께 “적응 안 된다 ㅋㅋㅋ 아프지 말고 울지 말고 잘 지내야해! 규 노래 외롭지 않게 함께 해줘요!! 다시 만나는 날까지 이젠, 안녕 #머리빨규현 #고딩된기분 #보라알안녕”이라는 글을 마지막으로 남겼다. (TV특종 박재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