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 화보 ⓒ 에스콰이어 제공
장혁의 새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호화로운 은퇴 생활을 즐기던 업계 최강 킬러 '의강'이 겁도 없이 자신을 건드린 놈들을 끝까지 쫓아 응징하는 스트레이트 액션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가 국가대표 액션 배우 장혁의 색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에스콰이어] 8월호 화보 컷 2종을 선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에서 은퇴한 업계 최강 킬러 '의강'을 연기한 장혁의 강렬하지만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몸에 딱 붙는 라운드 넥을 입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 리조트 룩부터 레트로 무늬가 프린트된 니트와 슬랙스를 믹스 앤 매치해 포인트를 준 모던 룩까지. 화보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한 장혁은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를 통해 예고한 강렬한 액션 카리스마 뒤에 숨겨진 국보급 액션 배우의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한편,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는 제24회 이탈리아 우디네 극동 영화제 공식 초청에 이어 7월 북미 동시 개봉을 확정하며 전세계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다양한 액션 장르를 선보여온 장혁이 직접 액션 디자인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은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는 독창적인 액션 스타일과 시원한 액션 쾌감으로 올여름 극장가에 압도적인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장혁의 대체불가 카리스마가 담긴 [에스콰이어] 화보 컷을 선공개하며 관람 욕구를 자극하는 스트레이트 액션 무비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는 오는 7월 13일 국내와 북미에서 동시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