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에서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신곡 ‘Beatbox(비트박스)’ 컴백 무대를 펼쳤다.
17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는 MC ‘아이즈원’ 장원영과 ‘엔하이픈’ 성훈의 진행 아래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은 스트릿 패션으로 압도적 파워를 보여주는 무대를 선보였다. 퍼포먼스 역시 멤버들의 완벽한 합을 느낄 수 있는 역동적인 안무로 구성했다.
손뼉을 치며 비트박스 모션을 취하는 포인트 안무, 비트에 맞춘 힙하고 경쾌한 동작들이 어우러져 NCT DREAM의 청량하고 에너제틱한 매력을 느끼게 했다.
신곡 ‘Beatbox(비트박스)’는 NCT DREAM만이 할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이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올드스쿨 힙합 댄스 곡이다.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BDC, bugAboo, BVNDIT (밴디트), DRIPPIN(드리핀), ICHILLIN'(아이칠린), LIGHTSUM, NCT DREAM, OMEGA X, PIXY (픽시), SECRET NUMBER (시크릿넘버), TNX, TRENDZ (트렌드지), woo!ah! (우아!), 던 (DAWN), 방탄소년단, 원호 (WONHO), 조유리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로 K-pop 열기를 더했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
뮤직뱅크 이미지캡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