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이미지캡처
‘뮤직뱅크’에서 올해 데뷔 9주년을 맞이한 딘딘이 자신의 경험담이 담긴 자작곡 ‘널 사랑하면 안돼 Part.2’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10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는 MC ‘아이즈원’ 장원영과 ‘엔하이픈’ 성훈의 진행 아래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널 사랑하면 안돼 Part.2’는 지난 2020년 8월 발매한 ‘널 사랑하면 안돼’의 두 번째 이야기이자 마지막 페이지로,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 때 느낄 수 있는 애틋하고 복잡한 감정을 딘딘만의 감성으로 풀어 낸 트랙이다.
이날 무대가 아닌 야외에서 펼쳐진 딘딘의 라이브 스타일 퍼포먼스는 마지막에 ‘1박 2일’ 촬영하러 가야한다고 소환되는 반전 재미를 선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BLANK2Y, BVNDIT (밴디트), CLASS:y (클라씨), LIGHTSUM, SECRET NUMBER (시크릿넘버), SEMA, TNX, TRENDZ (트렌드지), VICTON(빅톤), woo!ah! (우아!), YOUNITE, 딘딘 (DINDIN), 원어스(ONEUS), 유민 (U-MIN), 조유리, 포레스텔라 (Forestella)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로 K-pop 열기를 더했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