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에서 걸그룹 라잇썸(LIGHTSUM, 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 휘연, 지안)이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27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는 MC ‘아이즈원’ 장원영과 ‘엔하이픈’ 성훈의 진행 아래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라잇썸이 첫 번째 미니앨범 ‘Into The Light’(인투더라잇)의 타이틀곡 ‘ALIVE’(얼라이브) 무대를 꾸몄다.
컴백 무대에서 라잇썸은 그린과 블랙으로 믹스된 치어리더를 연상케 하는 무대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 빛나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보는 사람도 짜릿해지는 칼각 군무로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완성했다.
타이틀곡 ‘ALIVE’는 인트로부터 강렬한 사운드로 무채색이던 세상이 생동감 넘치게 변하는 과정을 LIGHTSUM의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방식으로 녹여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AB6IX (에이비식스), BVNDIT (밴디트), CLASS:y (클라씨), ICHILLIN'(아이칠린), LE SSERAFIM, LIGHTSUM, MAJORS(메이져스), NINE.i(나인아이), T1419, TNX, 강버터(Kang Butter), 다크비(DKB), 버스터즈 (BUSTERS), 세븐틴 (SEVENTEEN), 싸이퍼(Ciipher), 원어스(ONEUS), 정세운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로 K-pop 열기를 더했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
뮤직뱅크 이미지캡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