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굿 보이 곤 배드(Good Boy Gone Bad)’곡으로 1위를 차지했다.
20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는 MC ‘아이즈원’ 장원영과 ‘엔하이픈’ 성훈의 진행 아래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5월 셋째 주 1위 후보에는 싸이의 ‘댓 댓(That That)’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굿 보이 곤 배드‘가 올랐다.
1위의 주인공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였다. 멤버들은 “너무 오랜만에 컴백했는데 큰 상 안겨주신 모아(팬클럽) 분들과 뮤직뱅크 사랑한다”며 “방시혁 피디님을 비롯한 모든 빅히트 식구 여러분들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모아들이 이렇게 선물해줘서 몸 둘 바를 모르겠다. 팬분들 앞에서 1위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 고생해 주신 스태프들에게 감사 인사 전하고 싶다. 더 열심히 하겠다. 요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보답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고 말했다.
타이틀곡 ‘굿 보이 곤 배드’는 록 사운드가 가미된 하드코어 힙합 장르의 곡으로 영원할 것만 같았던 첫사랑이 깨진 후에 순수했던 소년이 분노와 상실의 감정에 휩싸이게 되는 모습을 직관적이고 임팩트 있는 멜로디에 담았다.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AB6IX (에이비식스), CLASS:y (클라씨), ICHILLIN'(아이칠린), NINE.i(나인아이), T1419, TNX, TOMORROW X TOGETHER, 다크비(DKB), 베리베리(VERIVERY), 싸이퍼(Ciipher), 아스트로(ASTRO), 예린, 원어스(ONEUS), 정세운, 효연 (HYO)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로 K-pop 열기를 더했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