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에서 그룹 몬스타엑스가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6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는 MC ‘아이즈원’ 장원영과 ‘엔하이픈’ 성훈의 진행 아래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5월 첫째 주 K-차트 1위 후보로 몬스타엑스의 ‘LOVE’와 (여자)아이들 미연의 ‘Drive’가 이름을 올렸다. 이날 방송에서 각종 점수 합산 결과, 몬스타엑스가 대망의 1위를 차지하며 정상에 올랐다.
1위에 등극한 몬스타엑스 주헌은 “정말 이 앨범이 몬베베(몬스타엑스 팬덤명)들을 위해서 만든 앨범인데 이렇게 1위를 하게 돼서 너무 감사하고, 제가 작업한 곡으로 1위를 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형원은 “팬들이 함께 있는 곳에서 할 수 있어서 행복한 것 같고, 남은 활동도 잘할 수 있도록 열심히 힘내보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앵콜 무대를 시작하며 “사랑한다. 몬베베”를 외쳐 팬들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CLASS:y (클라씨), ICHILLIN'(아이칠린), JUST B, LE SSERAFIM, MONSTA X, Walking After U, WOODZ (조승연), YOUNITE, 다크비(DKB), 려욱, 문별, 미연 ((여자)아이들), 민서, 베리베리(VERIVERY), 앨리스 (ALICE), 엘라스트 (E'LAST), 포맨(4MEN)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로 K-pop 열기를 더했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