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끼리 작전:타임’이 새로운 시간대에 시청자들을 찾는다.
그동안 수요일 밤에 시청자를 만나 온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우리끼리 작전:타임’은 이번 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주말로 방송 시간대를 옮긴 만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웃음과 재미로 다시 한번 안방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우리끼리 작전:타임’은 스포츠 패밀리의 좌충우돌 일상을 담은 관찰 예능프로그램이다. 스포츠 중계의 전설로 손꼽히는 김성주와 골프 영웅 박세리가 MC로 호흡을 맞추는 가운데, 다양한 스포츠 선수들이 출연해 이제껏 본 적 없는 생생한 일상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재미를 선사해왔다.
오는 24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우리끼리 작전:타임’은 형제·자매 특집으로 펼쳐진다. 대한민국 최초의 기록을 세운 형제부터 3인 3색의 매력을 지닌 삼 형제, ‘현실 남매’ 케미를 폭발시키는 삼 남매가 출연한다고 해, 과연 어떤 스포츠 패밀리가 등장할지 기대감을 끌어 올린다.
또한, 스튜디오에서 김성주, 박세리와 환상의 호흡을 맞춘 양준혁과 유남규, 김채은이 어떠한 입담 케미를 선보였을지도 관전 포인트 중의 하나다. 박세리는 이날 체조선수 여서정의 모친인 김채은에게 “너무 보람되는 순간이다”라며 감격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고 해, 과연 무슨 사연일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일요일 밤을 평정할 대한민국 스포츠 패밀리는 과연 누구일지, ‘우리끼리 작전:타임’의 형제·자매 특집은 오는 24일 일요일 밤 10시 50분 KBS 2TV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