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진남 부배의 ‘결혼작사 이혼작곡3’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부배는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3(극본 피비(Phoebe, 임성한), 연출 오상원)’에서 현실에는 없는 완벽남 ‘서동마’로 활약 중이다.
공개된 사진 속 부배는 마주한 상대와 진지하게 눈을 맞추어 호흡하거나, 더 좋은 장면을 만들어내기 위해 생각에 잠기는 등 뜨거운 연기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반면 촬영 중간 얻게 된 소중한 쉬는 시간에는 유쾌한 바이브의 해맑은 미소를 띠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다.
또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하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극중 SF 그룹과 뗄 수 없는 장소인 호텔 조식 자리에서는 단정하게 쓰리피스 슈트를 차려 입고 있어 고급진 아우라를 느낄 수 있다. 실내에서는 무채색 니트와 재킷을 매치해 자연스럽게 스타일리시함을 뽐낸다.
지난 방송에서 부배는 아버지 한진희로부터 결혼을 허락받고, 예상치 못한 변수들을 차근차근 해결해 나가며 꿈꾸던 결혼식 만을 앞두고 있는 바. 아름답게 그려질 '동피영' 커플의 이야기에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부배는 휘몰아치는 전개 속 굳건히 한 여자만을 바라보는 직진남 '서동마'로 분해 입체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열띤 응원과 사랑을 받고 있다. 모두를 사로잡는 완벽한 비주얼과 슈트핏에 부배의 섬세한 분석과 연기력이 더해져 사랑할 수밖에 없는 '서동마' 캐릭터를 완성시켰다는 평이다.
한편, 부배가 출연하는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3’은 23일(토) 13화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