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엄마는 예뻤다’가 5월 1일(일) 오후 5시로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
황신혜, 이지혜, 장민호, 이경민과 함께 엄마들의 꽃다운 청춘을 되찾아주는 ‘다시 스무살’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LG헬로비전, MBN 오리지널 예능 ‘엄마는 예뻤다’(연출 LG헬로비전 김종일)는 의학, 패션, 뷰티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엄마의 예뻤던 청춘으로 회귀시켜줄 뿐 아니라, 엄마의 마음까지 치유해, 삶을 대하는 방식을 바꿔주는 솔루션 프로그램.
이 가운데 배우 황신혜와 가수 이지혜, 장민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이 MC로 합류해 이목이 집중된다. 나이를 잊은 미모를 자랑하는 ‘엄마들의 워너비’ 황신혜는 수려한 진행력은 물론, 이에 그는 비슷한 나이대인 엄마들에게 자신만의 뷰티, 패션 팁을 알려주며 활약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이지혜와 장민호는 높은 공감 능력을 바탕으로 깊은 이야기를 이끌어내고, 친근한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재미를 높일 예정이다. 이에 더해 아름다움을 되찾고자 하는 엄마들을 위한 금손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의 시크릿 노하우에도 관심이 고조된다.
무엇보다 ‘엄마는 예뻤다’는 자신보다 가족들을 위해 살아온 엄마들의 청춘을 되찾아준다는 점에서 차별화를 예고하고 있다. 자녀들의 신청으로 전국 각지에서 모인 엄마들의 다양한 사연이 공감을 유발하는 한편, 각 분야의 엄선된 전문가들로 구성된 ‘닥터 군단’의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스무살의 꽃다운 아름다움을 되찾은 엄마들의 모습이 놀라움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더욱이 ‘엄마는 예뻤다’는 단순히 외모의 메이크오버가 아닌, ‘나’를 잊고 살아온 엄마들의 삶을 바꾸는 터닝포인트가 될 예정. 이에 엄마들의 외모는 물론 마음의 젊음을 되찾아줄 ‘엄마는 예뻤다’에 관심이 증폭된다.
한편 新 건강 솔루션 예능 ‘엄마는 예뻤다’는 오는 5월 1일(일) 오후 5시에 LG헬로비전 지역채널 25번과 MBN을 통해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