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에서 제시가 새 디지털 싱글 ‘ZOOM’으로 돌아와 안무팀 라치카와 역대급 퍼포먼스를 펼쳤다.
15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는 MC ‘아이즈원’ 장원영과 ‘엔하이픈’ 성훈의 진행 아래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제시는 버건디 자켓으로 포인트를 준 의상에 독보적인 무대 매너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타이틀곡 ‘ZOOM’은 사진을 찍기 위한 ‘순간’을 살아가는 현대인의 모습을 직관적으로 풀어낸 트랩 힙합 장르의 곡이다.
카메라와 사진이라는 소재가 제시의 매혹적인 아우라와 어우러져 또 한 번 힙(HIP)한 음악으로 다가온다. 제시만의 솔직하고 발칙한 매력을 표현했다.
제시가 싸이, bobblehead, 염따와 함께 쓴 가사에는 “Zoom In, Zoom Out 우린 모두 사진 찍기 위해 살아, 관심 받기 위해 살아”라는 등의 메시지가 담겨 있어 인상을 남긴다. 입체적인 사운드 디자인과 카메라 셔터 효과음은 곡의 재미를 더한다.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BAE173 (비에이이일칠삼), CRAVITY, DKZ, GHOST9(고스트나인) IVE, JUST B, KINGDOM(킹덤), MAJORS(메이져스), NCT DREAM, NINE.i (나인아이) , 권은비, 드림캐쳐, 로즈아나, 온유 (ONEW), 제시 (Jessi), 퍼플키스 (PURPLE KISS), 홍의진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로 K-pop 열기를 더했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