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의 스케치북 이미지캡처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유스케X뮤지션 with you’ 131번째 노래의 주인공으로 휘인이 전격 출연했다.
1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노을, 휘인, 오마이걸, ONEWE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이번 주 휘인이 부를 노래는 이문세의 ‘봄바람’으로 이 노래는 이문세가 13년 만에 발표하는 15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경쾌한 리듬과 멜로디로 피처링에 나얼이 참여했다. 매년 봄이 올 때마다 사랑받는 대표적인 봄 노래이다.
휘인은 이 곡을 선곡한 이유로 “봄이 시작되는 시기이고, 유희열 선배님 생일이 봄이라고 들어서 유스케에 봄바람이 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선곡했다”고 밝혔다. 나얼의 코러스 부분을 휘인이 직접 자신의 목소리로 하나하나 다 채웠다고 덧붙여 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휘인의 따뜻하면서도 발랄한 목소리로 재탄생한 ‘봄바람’은 방송 다음 날인 4월 2일 낮 12시, [Vol.131] 유희열의 스케치북: 여든다섯 번째 목소리 “유스케X휘인”으로 전 음원 사이트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라이브계의 버라이어티, 오감 만족 뮤직 토크쇼로 뮤지션을 초대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