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너드커넥션이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 OST 다섯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너드커넥션이 참여한 OTT 플랫폼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의 다섯 번째 OST ‘날아가’가 1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날아가’는 꿈과 현실 사이 어딘가에 갇힌 우리들의 이야기로, 의무와 책임 때문이 아닌 ‘온전한 나’를 찾기 위한 이유 있는 방황에 대한 곡이다. 현실에서 벗어나 꿈을 향해 용기 있는 자의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곡이 진행될수록 너른 공간으로 나아가는 듯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너드커넥션은 서영주, 최승원, 박재현, 신연태로 구성된 4인조 밴드로, 브리티쉬 팝과 얼터너티브 록 장르 기반의 음악을 선보인다. 탄탄한 실력으로 ‘에머겐자 세계 밴드 대회 2018 KOREA’에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이후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싱어게인’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싱어게인’을 통해 주목 받았던 서영주의 매력적인 보컬을 비롯해 너드커넥션만의 뚜렷한 음악적 개성과 색깔이 ‘날아가’를 한층 풍성하게 완성하며 시청자는 물론 리스너들까지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은 44춘기 자발적 백수가 웹툰 작가의 꿈을 안고 자신만의 속도로 ‘갓생’에 도전하는 웃픈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지난달 18일 티빙을 통해 단독 공개됐으며 박해준의 현실감 넘치는 백수 연기와 다양한 캐릭터들의 리얼한 케미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 = 하우픽쳐스‧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호두앤유픽쳐스‧JTBC스튜디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