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유스케X뮤지션 with you’ 129번째 노래의 주인공으로 ‘크로스오버계의 아이돌’ 포레스텔라가 2주 연속 출연했다.
18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MSG워너비, 솔지, 홍의진, 포레스텔라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포레스텔라는 배우 이선균 성대모사부터 SG워너비의 김진호, 환희 모창까지 끊이지 않는 고퀄리티 개인기로 예능감을 한껏 자랑했다고 해 기대를 모았다.
이번 주 포레스텔라가 부를 노래는 정미조의 ‘아직도 기억하고 있어요’로 1972년 ‘개여울’로 데뷔한 후 프랑스 유학을 위해 1979년 가수 은퇴를 한 정미조가 37년 만에 복귀를 알린 새 앨범 ‘37년’의 수록곡이자 회화적인 노랫말이 인상적인 곡이다.
포레스텔라는 “이 곡을 다가올 4집 앨범에 수록할 계획이었지만, 유스케X뮤지션 코너를 위해 빼왔다”고 밝혔다. 편곡 포인트는 “섬세하고 소중하게 부르는 게 포인트”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포레스텔라의 완벽한 하모니로 재탄생한 ‘아직도 기억하고 있어요’는 방송 다음 날인 3월 19일 낮 12시, [Vol.129] 유희열의 스케치북: 여든세 번째 목소리 “유스케X포레스텔라”로 전 음원 사이트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라이브계의 버라이어티, 오감 만족 뮤직 토크쇼로 뮤지션을 초대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