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강이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에 출연, 재벌 2세 캐릭터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찾는다.
‘으라차차 내 인생’(연출 성준해/ 극본 구지원)은 디자이너로 성공하기 위해 치열하게 살아가는 동희(남상지 분)와, 상처 많은 재벌 2세 차열(양병열 분)과의 사이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시강은 극 중 인하패션 재벌 2세 외동아들이었던 ‘강성욱’ 역을 맡아 열연을 선보인다. 강성욱은 차열의 등장으로 외동아들에서 첫째 아들이 되고, 아버지의 관심이 둘로 나뉘면서 점점 그를 신경 쓰기 시작하는 인물이다. 회사에서도 차열과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이며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시강은 그동안 드라마뿐 아니라 영화,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다. 그는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이후 뮤지컬 ‘웨딩플레이어’, 연극 ‘환상동화’ 공연을 연이어 성공리에 마치며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출연작마다 남다른 존재감을 자랑해온 이시강이 ‘으라차차 내 인생’에서 탄생시킬 재벌 2세 강성욱 캐릭터는 어떤 모습일지 예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이시강은 “‘으라차차 내 인생’에 캐스팅되어 기쁘다. 이번 작품을 위해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연기를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시강이 출연 소식을 알린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은 ‘국가대표 와이프’ 후속으로 오는 4월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 제공: 에이코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