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가 ‘크브스 편의점’을 접수했다.
KBS 디지털콘텐츠 스튜디오K의 새 오리지널 웹 예능 ‘매점 터는 아이돌’ (이하 ‘매터돌’)에는 당당하고 상큼한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고 있는 스테이씨(STAYC)가 출연한다.
이날 점장 미란이가 운영하는 ‘크브스 편의점’에 찾아온 스테이씨는 중독성 넘치는 팝 리듬으로 음반 차트를 휩쓸고 있는 신곡 ‘RUN2U’ 맛보기 무대로 상큼하게 문을 열었다.
대형 카트와 쇼핑 타임을 건 스피드 퀴즈 배틀에서 스테이시는 프레임을 뚫고 나오는 못 말리는 하이 텐션을 폭발시키는가 하면 지목 토크 시간에는 '스포이씨'라는 별명답게 그동안 감춰왔던 멤버들의 비밀을 폭로(?)하는 등 글로벌 팬들과 쌍방향 의사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스테이씨 멤버들은 "스타일리스트 실장님들로부터 허락받았습니다!"라는 미란이 점장의 말이 떨어지자마자 그동안 먹고 싶었던 간식들을 싹쓸이하며 카트를 꽉 채우는 '매점 플렉스'를 선보였다고 해 과연 각자가 고른 6인 6색 원픽 아이템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매점에서 고른 상품들을 팬들에게 선물하는 역조공 미션을 걸고 세상에 없던 이색 ‘RUN2U’ 퍼포먼스도 펼친다고 해 숨 쉴 틈 없이 휘몰아칠 스테이씨의 꿀잼 예능 모먼트가 벌써부터 팬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한편, 지난 첫 회에서 뮤직뱅크의 현직 은행장 아이브의 장원영과 엔하이픈의 성훈이 깜짝 출연해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긴 ‘매점 터는 아이돌’은 MZ세대 대표 래퍼 미란이가 운영하는 ‘크브스 편의점’에 찾아온 아이돌 손님들이 각자의 매점 최애템을 싹쓸이하는 KBS Kpop 채널의 새로운 콘텐츠다.
최애 간식을 눈앞에 둔 최애돌의 필터링 없는 찐 텐션을 엿볼 수 있는 혜자 콘텐츠로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는 ‘매점 터는 아이돌’은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유튜브 KBS Kpop 채널에 업로드된다.
사진제공 : KBS 웹 예능 <매점 터는 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