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차민지가 KBS 1TV 새 일일연속극 ‘으라차차 내 인생’(극본 구지원, 연출 성준해)의 백승주 역에 캐스팅 됐다.
‘으라차차 내 인생’은 디자이너로 성공하기 위해 치열하게 살아가는 동희와 상처 많은 재벌 2세 차열과의 사이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차민지는 차열을 짝사랑하는 대학 시절 친구 백승주로 분해 사각 관계에 재미를 더한다.
극중 백승주는 눈에 띄는 비주얼은 물론이고 능력까지 갖춘 인하 패션 디자인 마케팅 총괄 팀장으로 계약직 보조 디자이너 동희의 롤모델이다. 동희의 친오빠와 과거 인연으로 얽혀있다는 사실을 모른 채 연적으로 신경전을 벌여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
차민지는 카카오 TV 오리지널 ‘아직 낫 서른’에서 서른의 당당한 커리어우먼 홍아영 역을 맡아 여자들의 찐우정 연기로 호평 받았으며 MBC ‘오! 주인님’에서 배우 스타일리스트 최인영 역을 통해 현실감 넘치는 연기를 보여주기도 했다. 그동안 KBS 2TV ‘본 어게인’, MBC ‘나쁜사랑’ 등에서 개성 있는 마스크와 안정적인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긴 그가 ‘으라차차 내 인생’에서는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차민지가 출연을 확정 지은 KBS 1TV 새 일일연속극 ‘으라차차 내 인생’은 4월 11일 방송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