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일(금)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 2TV <VJ 특공대>에서는 새해 계획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는 특급 비법들을 소개한다.
새해를 맞이하며 다짐하는 목표 중 대표적인 것 하나, 바로 금연! 특히 지난해부터 시작된 담뱃값 인상과 금연구역 확대로 인해 올해 역시 금연을 결심하는 흡연자들이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자칭, 타칭 금연의 고수라고 불리는 김시흥 씨는 무려 20여 년간 하루 3갑씩 흡연을 했지만, 눈물 콧물 쏙~ 빠지는 방법으로 금연에 성공했다. 금연의 고수가 알려주는 기상천외 금연 비법을 VJ카메라에서 전격 공개한다.
새해 다짐이 ‘음치 탈출’이라면? 노래 못하는 것이 콤플렉스인 ‘음치’들에게는 그 무엇보다 간절한 새해 다짐일 터. 그런데 이들에게도 희소식이 있다! 테이블이나 생수통 같이 무거운 물건만 있으면 음치 탈출이 가능하단다. 17년 째 음치를 위한 보컬 트레이닝을 하고 있다는 박성준 씨. 그가 말하는 방법이면 제아무리 방법이 없는 음치라도 폭발적인 가창력의 주인공이 된단다. 세상의 그 어떤 음치도 6개월에서 1년이면 교정이 가능하다는 특급 비법을 공개한다.
새해 소망으로 ‘다이어트’를 빼 놓을 수는 없을 터. 매번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이유는 다양하겠지만, 먹고 싶은 음식을 못 먹고, 힘든 운동까지 해야 하는 부담감이 만만치 않다. 그런데, 하루 5분만 투자해도 1500m를 전력 질주한 것과 같은 효과에, 재미까지 갖춘 운동법이 있단다. 식단조절은 전혀 하지 않고 줄넘기를 이용한 운동만으로 8개월 만에 30kg 감량에 성공했단다. 새해를 맞아 즐거우면서도 효과 만점인 줄넘기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한다.
KBS <VJ 특공대>는 1월 6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