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뮤직뱅크
가수 최예나가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과 시크한 매력으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최예나는 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ˣ‿ˣ (SMiLEY)’ 타이틀곡 ‘SMILEY(스마일리)(feat.BIBI)’와 수록곡 ‘LxxK 2 U (럭 투 유)’ 무대를 끝으로 활동을 마무리했다.
이날 최예나는 ‘SMILEY’와 ‘LxxK 2 U’를 각각 선보이며 반전 매력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SMILEY’ 무대에서는 상큼하고 발랄한 스마일리 히어로의 매력을 뽐냈고, ‘LxxK 2 U’에서는 시크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저 최예나는 ‘LxxK 2 U’ 무대를 통해 시크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였다. 스탠딩 마이크를 잡은 최예나는 록 콘서트를 보는 듯한 카리스마를 보이며 무대를 장악했다. 이어 ‘SMILEY’로 무대를 이어간 최예나는 상큼하고 발랄한 분위기의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행복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했다.
최예나는 앨범 발매와 동시에 'ˣ‿ˣ (SMiLEY)' 전곡 차트인을 시키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타이틀곡 ‘SMILEY’는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웃음으로 넘겨버린다는 긍정 마인드가 담긴 가사와 밝은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사진 = KBS 2TV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