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가 차별화된 매력과 자신감으로 리스너들을 찾아온다.
보이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오늘(3일) 새 앨범 ‘DISHARMONY : FIND OUT’으로 컴백한다.
3일 오후에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열린 피원하모니의 새로운 앨범 쇼케이스에는 멤버들이 참석한 가운데 앨범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와 동시에 신곡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앨범 전곡은 멤버들이 참여하며 보다 뚜렷해진 피원하모니의 색깔을 담겼다. 타이틀곡 ‘Do It Like This’를 포함해 인탁, 종섭이 작사에 참여한 ‘Bop’ ‘Peacemaker’, 지웅, 인탁, 종섭이 참여한 ‘That’$ Money’ ‘Before The Dawn’에 이어 ‘Follow Me’는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인탁은 "미니 1집, 미니 2집에 이어 마지막 연장이다. 부조화를 깨드리고 피원하모니가 새로운 세상의 주인공이 되어 무한한 가능성을 꿈꾸자는 포부를 담았다"며 앨범에 관한 설명을 덧붙였다.
먼저, 그들은 'Do It Like This' 무대를 선보였다. 경쾌한 리듬에 맞춰 등장한 그들은 새로운 세계의 주인이 되어 무한한 가능성을 꿈꾸자는 그들의 포부를 표현하는 듯 보였다. 가사처럼 차별화된 그들만의 매력을 선보인 그들은 당찬 모습으로 무대를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무대가 끝난 후 멤버들은 저마다 8개월 만에 컴백한 사실에 대한 벅찬 마음을 언급했다. 그중에서도 기호는 "한층 더 성장한 보컬과 퍼포먼스, 앨범 콘셉트 등 피원하모니의 다양한 매력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예쁘게 봐주셨으며 좋겠다"고 바람을 밝혔다.
이어 'Peacemaker' 무대를 선보인 그들은 타이틀곡과 상반되는 무드로 팬심을 저격했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무대를 가득 채운 그들은 이후 새 앨범에 관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번 타이틀곡 'Do It Like This' 뮤직비디오는 미국 LA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해 지금까지와는 다른 스케일을 자랑했다. 더불어 피원하모니는 지난 한 달 미국에서 다양한 방송과 공연에 참석하기도 했다.
지웅은 "무대 위에서 한 분 한 분 눈을 마주치려고 노력했는데 눈 마주쳐주시는 분들이 열광도 많이 해주시고 호응도 많이 해주셔서 더 무대 재밌게 할 수 있었다. 올로케이션 촬영 또한 뜻깊었다. 유명 댄스팀과 댄스 배틀도 하게 됐고 신선한 경험이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3일 오후 6시 미니 3집 ‘DISHARMONY : FIND OUT’을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