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테이씨(STAYC) 수민이 세상에서 제일 사랑스러운 라디오 DJ로 변신한다.
30일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스테이씨 수민이 오는 1월 3일부터 매주 월요일 5주에 걸쳐 KBS 쿨FM(수도권 89.1MHz) ‘스테이션 제트(STATION Z)’의 DJ로 발탁됐다”고 전했다.
‘스테이션 제트’는 MZ세대를 위한 라디오로, 수민은 청취자들과 친근하고 솔직하게 소통하며 특별한 시간을 채워나갈 예정이다. DJ를 통해 선보일 센스 있는 입담과 특유의 틴프레시 매력에도 기대감이 집중된다.
특히 스테이씨 멤버들이 매주 게스트로 출연해 수민을 지원 사격하며 ‘스테이션 제트’를 더욱 다채롭게 꾸밀 전망이다. 첫 방송에는 2022년을 맞이해 성인이 된 멤버 세은이 게스트로 출연해 수민과의 찰떡 케미를 예고하고 있다.
수민이 속한 스테이씨는 올해 ‘ASAP’과 ‘색안경’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4세대 대표 대세 아이돌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눈부신 활약에 힘입어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신인 여자아이돌 부문,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 넥스트리더,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뉴웨이브상, ‘2021 멜론 뮤직 어워드’ 원더케이 오리지널 컨텐츠상,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K-POP 스타상, ‘2021 아시아 모델 어워즈’ 신인상을 받으며 2021년 시상식 6관왕을 달성했다.
한편, 수민이 DJ로 출연하는 ‘스테이션 제트’는 매주 월요일 자정 KBS 쿨FM(수도권 89.1MHz), MyK, ‘STATION Z’ 유튜브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