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ONF)가 막강한 음원 파워를 과시했다.
지난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온앤오프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Goosebumps’의 타이틀곡 'Goosebumps'가 4일 자정 기준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벅스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 2월에 발매했던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과 4월 발표한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춤춰(Ugly Dance)', 8월에 공개된 썸머팝업앨범 타이틀곡 '여름 쏙(Popping)'에 이어 또 한 번 음원차트 정상을 탈환했다. 올해만 신곡 발매 직후 4연속 1위를 차지하며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뿐만 아니라 함께 공개된 수록곡도 함께 음원차트 상위권에 차례로 랭크되며 줄 세우기를 기록, 국내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 실시간 음반 차트 1위 등 발매 첫날부터 남다른 대세 행보로 기분 좋은 스타트를 끊었다.
온앤오프의 신곡 ‘Goosebumps’는 얼터너티브 펑크 장르를 기반으로 K-POP만의 사운드를 더해 완성된 댄스곡이다. 기존 팝 음악 문법에서 벗어난 독창적인 곡 서사와 강렬한 사운드로 늘 새로움을 추구하는 온앤오프의 더욱 확장된 음악 세계를 표현했다.
특히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모두 CG 연출로 그려내,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 감각적이고 화려한 영상미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에도 써니비주얼의 유성균 감독과 호흡을 맞춘 높은 완성도의 뮤직비디오로 온앤오프만의 사이버 펑크 콘셉트의 정점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