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는 지난 2일 온라인 공연으로 치러진 ‘2021 AAA’ 시상식에 참석해 ‘아시아 셀러브리티상’, ‘베스트 뮤지션상’을 동시 수상, 총 2관왕을 차지했다. 이번 더보이즈의 수상은 지난해에 이은 2년 연속 수상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
2관왕을 차지한 더보이즈는 “팬분들에게 감사하다. 더비들이 앞으로 더 성장하라고 주는 상 같다. 더 노력하겠다”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수상에 이어 시상식 2부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 더보이즈는 압도적인 댄스 브레이크와 오차 없는 칼군무로 무대를 장악했다. 싱글 3집 타이틀곡 ‘매버릭(MAVERICK)’ 무대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더보이즈는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2021 AAA’를 화려하게 물들였다.
더보이즈는 올 1월 개최된 ‘제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큐라프록스’에서 디지털 음원 부문 넥스트 제너레이션상을 시작으로 '2020 에이판 뮤직 어워즈(2020 APAN MUSIC AWARDS)’, 제 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까지 연초부터 주요 가요 시상식에서 트로피를 거머쥐며 진가를 입증했다. 또한 10월 개최된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와 ‘2021 AAA’까지 하반기 역시 끊임없는 트로피 사냥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3~5일 SK핸드볼 경기장에서 온-오프라인 팬콘(FAN-CON) ‘더비존(THE B-ZONE)’을 개최한다. 이어 오는 6일에는 스페셜 싱글 ‘캔들스(Candles)’를 발표하고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