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2021 AAA’에서 트로피를 추가하며 연말 시상식 3관왕에 올랐다.
위클리는 지난 2일 개최된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21 Asia Artist Awards)’)에서 ‘뉴웨이브’ 부문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이로써 위클리는 ‘2021 올해의 브랜드대상’의 ‘올해의 여자아이돌(라이징스타)’상, ‘2021 더팩트뮤직어워즈(2021 TMA)’의 ‘핫티스트’상 수상에 이어, ‘2021 AAA’에서도 또 하나의 트로피를 추가했다.
위클리는 “저희가 AAA 시상식에 처음으로 오게 되었는데요. 이렇게 멋진 상 주셔서 너무 영광입니다”라고 소감을 밝히는 한편, 건강 상의 이유로 아쉽게 함께하지 못한 멤버 신지윤과 현재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자가격리 중인 멤버 조아에게 상의 영광을 돌리고 싶다고 언급했다.
이어, “위클리의 존재를 완성시켜주는 우리 데일리(공식 팬클럽명), 항상 너무 고맙고 사랑합니다. 항상 열심히 하는 위클리 될 테니까요. 쭉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팬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또, “코로나19로 어려운 연말이지만 모두가 힘내서 한 마음으로 극복해냈으면 좋겠습니다.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내세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위클리는 지난해 데뷔와 동시에 ‘신인상 6관왕’이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슈퍼 루키’로 떠올랐다. 지난 8월 발표한 미니 4집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3개국 1위-10개국 톱10 진입했으며, 자체 초동기록을 또 한 번 갈아치웠다. 또, 최근 전작 활동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며 압도적인 글로벌 인기를 과시한 데 이어, 위클리는 2021년 시상식에서 벌써 ‘3관왕’을 기록하며 ‘매서운 성장세’로 주목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