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만의 부활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 NEW 사랑과 전쟁>이 집값에 얽힌 신혼 부부의 애환을 담아낸다.
매주 목, 일요일 오전 9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되는 < NEW 사랑과 전쟁>은 속도감 있는 예측 불가 전개로 요즘 20~30대 시청자들에게 재조명 받고 있는 <사랑과 전쟁>을 2021년 버전으로 새롭게 부활시킨 작품이다. 주택 문제, 가상화폐, 학교 폭력 등 2021년 화두가 되고 있는 다양한 이슈들과 시대상을 현실감 있게 담아낼 예정이다. 18일(목) 오전 9시에는 ‘내집 마련’ 고민에 빠져 갈등하는 신혼 부부의 파란만장 결혼 스토리를 담은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특히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익숙하고 반가운 얼굴들이 등장해 관심을 모은다. <보이스트롯> 우승자 박세욱이 남편 역을 맡아 자연스러운 연기력은 물론 황홀한 노래 실력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사랑과 전쟁> 시즌2에서 실감나는 연기를 펼치며 인기를 얻은 배우 고다은이 아내 역을 맡는다. <순풍산부인과>의 ‘미달이’로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 김성은도 아내의 친구 역으로 깜짝 등장하며, 시어머니와 장모님 역으로는 배우 곽정희, 홍여진이 열연을 펼친다. 이외에도 최영완, 정나온, 배정아, 이재욱, 장가현 등 기존 <사랑과 전쟁>에 출연했던 배우들이 다수 출연할 예정이다.
< NEW 사랑과 전쟁>은 매회 20분, 총 24부로 제작되며, 카카오TV를 통해 매주 목, 일요일 오전 9시 각 2편의 신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