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이미지캡처
‘뮤직뱅크’에서 그룹 세븐틴이 아이유를 꺾고 1위를 차지했다.
29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는 MC ‘아이즈원’ 장원영과 ‘엔하이픈’ 성훈의 진행 아래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한편, 10월 마지막 주 K-차트 1위 후보로 세븐틴의 ‘락 위드 유(Rock with you)’와 아이유의 ‘Strawberry moon’이 이름을 올렸다. 각종 점수 합산 결과, 세븐틴이 대망의 1위를 차지하며 정상에 올랐다.
1위곡 ‘Rock with you’는 질주하듯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기타 사운드, 투 스텝 리듬의 조화가 매력적인 록(Rock) 기반의 곡으로 멤버 우지, 버논, 조슈아가 작사에 참여, 우지는 작곡에도 이름을 올렸다.
세븐틴은 “캐럿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캐럿 분들에게 많은 힘을 드릴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하고 기쁘고 행복하다. 이번 앨범으로 많은 기쁨을 드릴 수 있어서 행복하다. 명호(디에잇)야, 준휘(준)야 1위 했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bugAboo (버가부), ENHYPEN, EPEX (이펙스), JUST B (저스트비), KINGDOM(킹덤), LIGHTSUM, NCT 127, PIXY(픽시), SECRET NUMBER (시크릿넘버),
남우현, 다크비 (DKB), 박지훈, 세븐틴(SEVENTEEN), 에일리 (Ailee), 이예준, 이진혁, 트라이비(TRI.BE), 하디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로 K-pop 열기를 더했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