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O 언두잉
니콜 키드먼과 휴 그랜트가 주연을 맡은 HBO시리즈 ‘언두잉’이 웨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언두잉'은 모두가 부러워하는 완벽한 삶을 살고 있는 뉴욕의 상류층 부부가 평화로운 일상을 단숨에 무너뜨리는 살인사건에 연루되면서 그들 앞에 드러나는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미국 베스트셀러 작가 진 한프 코렐리츠의 소설 [진작 알았어야 할 일]을 원작으로 한다.
배우 니콜 키드먼이 완벽하다고 믿었던 자신의 삶이 송두리째 흔들리면서 혼란에 빠진 심리 상담가 ‘그레이스’ 역을 맡아 대체불가 연기 내공을 과시한다. 로맨틱 코미디의 제왕 휴 그랜트가 다정한 남편에서 살해 용의자가 된 소아암 전문의 ‘조너선’으로 분해 역대급 파격 변신에 나선다. 또한 시리즈의 명가 HBO 제작, 넷플릭스 대표 흥행작 ‘버드 박스’의 수잔 비에르 감독, ‘앨리 맥빌’, ‘빅 리틀 라이즈’ 등 에미상만 11차례 수상한 데이비드 E. 켈리가 각본을 맡아 신뢰를 더한다.
HBO 언두잉
공개된 ‘언두잉’ 포스터에서는 부부로 호흡을 맞춘 할리우드 대표 배우 니콜 키드먼과 휴 그랜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남편 ‘조너선’(휴 그랜트)의 어깨에 머리를 기대고 있는 아내 ‘그레이스’(니콜 키드먼). 손을 꼭 잡고 있는 다정한 포즈와 달리 날카롭고 차가운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그레이스’와 주위를 경계하듯 둘러보는 ‘조너선’의 엇갈린 시선이 이들에게 펼쳐질 험난한 여정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2020년 HBO 최다 시청 수를 기록하며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른 ‘언두잉’은 웨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