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부로 애틋하게’의 우주대스타 김우빈이 직접 참여한 OST 2곡이 공개되었다.
김우빈은 KBS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최고의 한류스타 신준영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김우빈은 어제 방송에서 자신의 콘서트 장면에서 ‘내 머릿속 사진’과 ‘혹시 아니’ 등 2곡을 직접 부른다. 강렬한 록발라드와 서정적인 감성발라드의 두 노래를 특유의 감성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 두 곡이 ‘함부로 애틋하게’ OST Part. 6에 포함된 것.
특히 이번 OST에는 김우빈과 ‘YB’ 윤도현이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을 펼친다. ‘YB’ 윤도현은 ‘내 머릿 속 사진’을 작사, 작곡한 것은 물론 디렉팅과 코러스까지 참여했다. 더욱이 ‘YB’의 기타리스트 허준이 편곡을 맡아 힘을 보탠다. ‘내 머릿속 사진’은 폭발적인 기타 사운드가 신준영의 매력을 드러내고 있는 곡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신준영이 노을에게 곰인형과 함께 공개 프러포즈하며 불렀던 ‘혹시 아니’는 김우빈에게 피아노를 가르치면서 인연을 맺은 신예 투페이스(2FACE)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현악기, 그리고 김우빈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어우러지는 노래로 그동안 노을을 향해 표현하지 않았던 신준영의 속마음을 대변해주고 있다.
한편 김우빈이 부른 ‘내 머릿속 사진’과 ‘혹시 아니’의 음원 공개와 함께 ‘내 머릿속 사진’ 뮤직비디오도 공개되었다. 김우빈에게 세심하게 디렉팅을 하는 YB 윤도현과 극중 신준영의 감정에 흠뻑 빠져 혼신의 열창을 하는 김우빈의 모습이 담겨있다. (박재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