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와 박호산의 훈훈한 사제 케미를 담은 <커피 한잔 할까요?>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4일(일) 오후 5시 첫 공개를 앞두고 카카오TV 오리지널 <커피 한잔 할까요?>(연출/극본:노정욱)가 신입 바리스타 ‘강고비’(옹성우 분)와 커피 명인 ‘박석’(박호산 분)의 투샷을 담은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의 극중 스틸 컷도 첫 공개되며, 올 가을 시청자들의 촉촉한 감성을 자극할 작품에 대한 기대가 한껏 높아지고 있다.
<커피 한잔 할까요?>는 허영만 화백이 데뷔 40주년을 기념해 그린 동명 만화가 원작으로, 순수한 열정만으로 커피의 세계에 뛰어든 신입 바리스타 강고비(옹성우 분)가 커피 명장 박석(박호산 분)의 수제자가 되면서 커피와 사람에 대해 배워가는 모습을 그린 감성 휴먼 드라마다. 커피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은 물론 아날로그 감성까지 원작의 따뜻한 힐링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낼 예정이다,
티저 포스터 속 옹성우와 박호산은 어깨를 나란히 한 채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 커피를 중심으로 사제 관계가 된 두 사람은 작품 속에서 어떤 스승과 제자의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두 사람의 편안한 표정과 은은한 ‘2대 커피’ 분위기를 듬뿍 담은 한 장의 포스터만으로도 <커피 한잔 할까요?>는 올 가을 편안하고 따뜻한 ‘착한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함께 공개된 스틸컷은 ‘2대 커피’ 앞에서 심각한 표정으로 대화를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되며, 포스터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옹성우는 수첩과 펜까지 들고 박호산에게 무언가를 진지하게 묻고 있는 듯한 모습. 동시에 또다른 스틸컷에서는 의미심장한 표정의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되어 이들의 대화와 무슨 상황에 처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커피 한잔 할까요?>는 매회 25분 내외, 총 12부작으로 제작되며, 25일(일)부터 매주 목, 일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