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일(일) 저녁 7시 10분, KBS1 TV에서 방송되는 <도전 골든벨>시간에는 개교한 지 30년, 70%에 가까운 취업률을 자랑하는 동일여자상업고등학교 학생들이 골든벨에 도전한다.
1번 문제부터 승원MC의 시선을 사로잡은 한 단어 ‘세.젤.귀.윤’. ‘세상에서 젤 귀여운~ 윤정’ 학생의 매력은 바로 대세 스타 설현 따라잡기였다. 윤정 학생의 유쾌한 매력에 결국 교장 선생님도 빠져버린다.
그리고, 등장하는 관광경영과 서효정 학생. 알고 보니 창작칵테일 대회에서 2등을 수상한 칵테일 능력자이다. <도전 골든벨>의 두 MC를 위해 직접 개발한 칵테일 제조에 나선다.
박소정 학생은 시장에서 장사하시는 할머니를 위해 두 팔 걷고 나선 효성 깊은 손녀이다. 시선을 확 사로잡는 다양한 부침개들과 옥수수. 소정 학생의 찰진 상품소개까지 더해져 시청자들의 구매욕구를 불태운다.
정조대왕이 사도세자의 능행길에 들렸던 시흥행궁의 복원을 기원하며 능행길 행차를 시연했던 동일여상. 골든벨에 도전하는 소녀들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히 ‘정조대왕’이 골든벨에도 행차한다. 소녀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 정조대왕의 한마디부터 무관으로 깜짝 변신한 승원MC의 모습까지 이번 주 골든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최후의 1인. 씩씩하게 문제를 잘 풀어온 최후의 1인 강명진 학생. 긴장되는 순간 어머니의 응원을 받고자 전화 연결을 시도한다. 눈물이 터져버린 모녀 그 사연은?
7월 3일(일) 저녁 7시 10분, KBS1 <도전 골든벨 – 서울 동일여상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S 한국방송(MyloveKBS) 유튜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