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동안 K팝 스타의 컴백 무대, 걸그룹의 새 음반 발표 쇼케이스, TV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제작발표회, 심지어 뮤지컬 쇼케이스까지 생생한 현장의 모습을 전해온 네이버 V앱이 이번엔 아름다운 프랑스 칸 해변으로 달려간다. 제69회 칸 영화제 경쟁부문에 공식초청된 박찬욱 감독의 신작 <아가씨>의 모습을 담기 위해서이다.
네이버는 15일(일) 오후 5시부터 프랑스 칸 현지에서 김민희, 김태리, 하정우, 조진웅과 함께하는 영화제의 생생한 분위기를 전할 예정이다.
영국 여류작가 세라 워터스의 소설 <핑거스미스>를 원작으로, 배경을 1930년대 일제강점기 조선으로 각색한 영화 <아가씨>는 막대한 재산을 상속받게 된 귀족 아가씨와 아가씨의 재산을 노리는 백작, 그리고 백작에게 거래를 제안 받은 하녀와 아가씨의 후견인까지, 돈과 마음을 뺏기 위해 서로 속고 속이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이번 <아가씨>의 네이버 V앱 생중계는 국내 최초 프랑스 칸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기대를 더한다. 김민희, 김태리, 하정우, 조진웅은 칸 영화제의 뜨거운 분위기는 물론 칸 영화제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직접 전하고 추첨을 통해 실시간으로 네티즌들의 질문에 답변을 전할 예정이다.
6월 1일 개봉일을 확정한 박찬욱 감독의 <아가씨>. 칸이 너무나 사랑한 한국감독 박찬욱 감독의 <아가씨>가 칸에서 어떤 평가를 받을지 궁금하다. 15일(일) 오후 5시 네이버 V앱으로 칸의 아가씨와 사기꾼과 후견인, 그리고 수상쩍은 하녀를 만나볼 수 있다. (박재환)

칸 현지에서 발간된 영화전문지
아가씨 (2016년 6월 1일 개봉예정)
감독: 박찬욱
출연: 김민희 김태리 하정우 조진웅 김해숙 문소리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제작: 모호필름 용필름 홍보: 퍼스트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