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여름 휴가를 떠난 위클리가 돌아온다.
4일 오후 4시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위클리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멤버들이 참석한 가운데 앨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새롭게 선보이는 위클리의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는 여행의 설렘과 추억을 주제로, 위클리만의 꿈 같고 특별한 여름 여행기가 담긴다.
전작 'We' 시리즈로 'K-하이틴'의 통통 튀는 매력을 선사해 온 위클리는 이번 신보로 한층 성장한 '썸머 하이틴' 매력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Holiday Party'를 포함해 총 5개 신곡이 듣는 즐거움을 더했다.
박소은은 "덥고 답답한 시기에 에너지를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컴백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수진은 "위클리표 썸머송이다. 이번 곡이 특별하게 느껴진 이유는 퍼포먼스다. 기존 활동곡 무대에서는 책걸상, 스케이트 보드까지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는데 이번에는 아무것도 없다"며 포인트를 밝혔다.
지한은 포인트 안무에 대해 "서핑 댄스다. 마치 서핑 보드 위에서 균형을 잡는 듯한 동작이다. 댄스 반장 소은 언니가 보여줄 것이다"라고 소개했다.
자리에서 일어난 박소은은 더운 여름날 시원하게 서핑을 즐기는 듯한 춤사위를 선보이며 행사장을 청량한 매력으로 물들였다.
타이틀곡 'Holiday Party'는 캐치한 멜로디와 그루비한 비트가 강렬한 중독성을 자랑하는 업 템포 팝 댄스곡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홀리데이 파티'의 즐거움을 담아냈다. 멤버들의 다이내믹한 보컬과 위클리 특유의 긍정 에너지가 합쳐진 '위클리표 썸머송'은 올 여름 특별한 휴가를 선사할 예정이다.
'Holiday Party'의 뮤직비디오는 화성으로 여행을 떠난 위클리의 신비하고 화려한 파티로 보는 이들을 초대한다. 또한, 과감한 헤어 컬러 변신을 시도한 위클리 멤버들의 빛나는 비주얼은 물론, 전작에서 독특한 오브제 퍼포먼스로 '퍼포먼스 맛집'에 등극한 위클리의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를 확인할 수 있다.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대해 이재희는 "휴가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뮤직비디오의 배경은 지구가 아니라 화성이다. 뮤직비디오 안에서 세계관에 대한 내용이 나오는데 어떠한 계기로 인해 화성을 가게 되고 그곳에서 특별한 휴가를 즐기는 내용이다. 진짜 우주에 있는 느낌도 들어서 신기했다"고 언급했다.
이어 콘셉트에 가장 어울리는 멤버가 누구냐는 질문에 이재희는 "멤버들 모두 콘셉트에 잘 어울려서 답변하기가 힘든데 소은 언니와 먼데이 언니라고 생각한다. 소은 언니와 먼데이 언니는 블루와 애쉬 퍼플로 염색했는데 가사처럼 알록달록 케이크 같다"며 상큼한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위클리의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는 오늘(4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