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가 <개그콘서트>에 나온다. 이번 주 일요일(1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개그콘서트>에 나온다. 어느 코너? ‘가족 같은’ 코너에 등장하여 “개콘 cheer up!”을 외친다.
KBS 2TV ‘개그콘서트’(연출 조준희)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대세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코너 ‘가족 같은’에 깜짝 출연한 트와이스의 멤버 나연, 정연, 쯔위의 비타민 같은 꽃받침 포즈를 담고 있다.
최근 신곡 ‘cheer up’으로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휩쓸며 데뷔 6개월 만에 대세돌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는 트와이스. 그중 나연, 정연, 쯔위는 올해 초 ‘개콘-호불호’에 출연하여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이기도 했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이 세 사람은 ‘개콘’을 응원하고 시청자들에게 다시 한 번 깨알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개콘’의 무대에 올랐다고
트와이스는 지난 27일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 ‘개콘’ 녹화 현장에서 주말 가족 드라마에서나 볼 법한 풍경들을 현실적이고 재치 있게 풀어낸 가족 대통합 공감 개그 ‘가족 같은’의 무대에 등장했다. 신곡 ‘cheer up’과 함께 상큼하고 통통 튀는 댄스로 색다른 볼거리를 선보인 트와이스와 팬심을 주체하지 못한 ‘욕망 할배’ 김준호가 웃음을 선사했다고.
트와이스가 출연한 ‘개그콘서트’는 이번 주 일요일 밤 9시 1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