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자친구 유주와 업텐션의 선율이 봄기운을 몰고 온다.
오늘(11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태민, B.A.P, 레인보우, 여자친구, 임팩트, 정준영, 레이디스코드, 마마무, AOA 크림, 우주소녀, 아스트로, 빅브레인, 스누퍼, 피에스타, 크나큰, 유주X선율, CLC, V.O.S, 조정민, JJCC, KIXS, 포텐의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오늘 방송에서는 사랑스러운 소녀 유주와 소년 선율의 콜라보 무대가 펼쳐진다. 오늘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자친구 유주와 업텐션 선율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유주X선율의 신곡 '보일 듯 말 듯'은 3월의 봄바람 같은 따뜻한 선율과 유주의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며 알 듯 말 듯한 청춘 남녀의 속마음이 담겼다. 산이(San E)와 레이나의 '한여름밤의 꿀', 산이(San E)와 피프티앤드(15&)의 백예린의 'Me You' 등 듀엣곡으로 메가 히트곡을 만들어낸 프로듀서 '코스믹사운드 (Cosmic Sound)'의 2016년 야심작으로 화이트 데이를 앞두고 고백을 준비하는 커플의 마음을 섬세하고 사실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유주와 선율의 듀엣 결성은 친구 사이인 업텐션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대표와 여자친구의 소속사 쏘스뮤직의 대표가 15년 지기 우정의 결실로 탄생한 '절친社 프로젝트'다.
한편, KBS 2TV '뮤직뱅크'는 오늘 오후 5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