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정원이 <출발 드림팀>에서 학창 시절 사진을 공개한다.
내일(27일) 오전 방송되는 '출발 드림팀'에서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머슬녀 12인이 출연하여 ‘머슬퀸 버블슈트 챔피언’ 게임을 펼친다. 또한‘2015 드림팀 화제의 영상 11위~20위’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주 출연진으로는 화제의 필라테스 퀸 양정원, 치어리더 출신 머슬마니아 배수현, 치과의사 출신 폴댄스 전문가 오현진을 비롯 천이슬, 김세희, 송보은, 김지원, 이희경, 정인혜, 에이지아, 베스티 다혜, 타히티 지수까지 2015년을 빛낸 머슬퀸 12인이 함께한다.
2015년 드림팀 첫 출연 이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화제의 머슬퀸 양정원은 선화예고 ‘5대 얼짱’ 출신으로 유명세를 떨쳤다. 이날 녹화 도중 양정원의 학창시절 사진이 깜짝 공개되었다. 사진 속 양정원은 과거 사진임에도 청순하면서 풋풋한 매력으로 굴욕 없는 미모를 뽐내며 모태미녀를 입증했다.
한편, 준결승 진출을 위한 패자부활전으로 코믹 퍼포먼스가 펼쳐졌다. 5인의 제작진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을 웃기기 위한 출연자들의 코믹 투혼이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머슬퀸들의 폭소만발 퍼포먼스 대결의 결과와 올해 드림팀을 빛낸 화제의 여왕은 내일(27일) 오전 10시 30분 KBS 2TV <출발 드림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